이민우, 무인도에서 느끼는 첫 동심 “5세 데뷔해 소풍도 못 가봐” (안다행)

입력 2023-11-27 12: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7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47회에서는 이상우와 그의 절친들 이민우, 심형탁, 이가령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이상우의 절친 장민호와 심형탁의 절친 김민경이 함께한다.

이날 이상우와 절친들은 전날 던져 놓은 통발을 건지러 간다. 하지만 한군데 모아서 던져 놨던 통발은 이미 여기저기 흩어진 상황. 이번에도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낌새에 이상우도 당황한다.

열심히 노를 저어 통발을 건진 후에도 위기는 계속된다. 통발에 다양한 생물들이 잡혔음에도 불구하고 누구 하나 용기 있게 꺼내지 못한 것. 이에 네 사람은 통발 안 생선을 꺼내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본다고. 이 과정에서 비명을 지르는 배우들을 보며 촌장 안정환은 “초창기 멤버들 보는 것 같아”라며 폭소한다는 전언이다.

이어 간조가 되고, 이들은 단장 이상우의 다음 계획대로 물이 빠져나간 해안가에서 해루질을 시작한다. 천혜의 수족관이 된 이곳에서 네 사람은 ‘내손내잡’의 재미에 푹 빠진다는데.

특히 44년 차 배우 이민우가 “아기 때도 이런 거 못 해봤다. 5살 때 데뷔해 소풍도 한 번 못 가봤다”며 동심을 즐긴다. 즐기는 만큼 그의 ‘내손내잡’ 솜씨도 일품이었다는 후문. 이를 본 붐이 “44년 만에 새로운 적성을 찾은 것 같다”고 말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27일 밤 9시 방송.

사진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