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2023 MAMA AWARDS’서 2관왕…“곧 깜짝 발표”

입력 2023-11-29 0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유력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초고속 상승 기세를 이어갔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28일 일본 도쿄 돔에서 개최된 '2023 MAMA AWARDS'에서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아 선정되는 본상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와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이로써 ZEROBASEONE은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에서 'K 글로벌 슈퍼 루키상'과 'K 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넥스트 리더'를 받은 데 이어 '2023 MAMA AWARDS'에서 2개의 트로피를 추가해 데뷔 4개월 만에 총 5관왕을 달성했다.

ZEROBASEONE은 "늘 꿈꿔오던 무대에서 큰 상 받을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 ZEROBASEONE은 많은 스타 크리에이터분들과 제로즈의 사랑으로 탄생한 만큼 이 상이 더욱 뜻깊은 것 같다. 제로즈가 주신 선물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큰 행복과 기쁨 드리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ZEROBASEONE은 "제로즈 여러분, 곧 깜짝 발표가 있을 예정이니 기다려 달라"라고 기습 스포일러를 전해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동시에 상승시켰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