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보이, 스무 살 소년의 진솔한 고백 [DA:투데이]

입력 2023-12-07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테나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가 화제인 가운데, 바로 오늘(7일) 리스너들에게 달콤한 설레임을 전한다.

드류보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All I Want Is You (Acoustic)'(올 아이 원트 이즈 유 (어쿠스틱))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달 29일 발매된 'All I Want Is You'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곡으로, 빈티지한 무드의 기타 리프와 세련된 비트로 원곡과 색다른 무드를 자아낸다. 특히, 한층 차분해진 분위기 속에 드류보이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이 더욱 돋보인다. 드류보이는 진솔한 마음이 담긴 가사에 집중하게 하는 서정적인 사운드로 섬세한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다.


또한, 음원과 함께 미국 뉴욕의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한 드류보이의 신곡 라이브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특히 올해 스무 살인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한 신인 아티스트로,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 지난달 29일 두 번째 싱글 'All I Want Is You'를 발매, 소년의 풋풋한 고백을 드류보이만의 청량한 알앤비 감성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드류보이는 탁월한 음악적 역량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드러내고 있는 만큼 이번 어쿠스틱 버전 신곡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안테나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