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은 지난해 12월 29일과 30일 양일간 KBS아레나에서 '김종현 2023 팬 콘서트 <Sparkling Eternity(스파클링 이터니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BLAZE (블레이즈)'로 무대의 시작을 알린 김종현은 'I hate you (아이 헤이트 유)', 'Creator (크리에이터)', 'Lights (라이츠)', 'to.(&U) (투.)', 웹드라마 '소리사탕' OST '별'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MC로는 윤지성이 함께하며 더욱 뜻 깊은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했다.
특히 김종현은 오는 3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Brilliant Seasons(브릴리언트 시즌즈)'의 타이틀곡 'MOTTO (모토)'를 비롯해 'New Season (뉴 시즌)', 'I'm so dirty, How can I love you (아임 쏘 더티, 하우 캔 아이 러브 유)', 'Don't worry (돈 워리)'까지 총 4곡의 무대를 선공개하며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김종현은 재치 넘치는 멘트와 풍성한 코너로 팬들과 추억도 쌓았다. 김종현은 댄스 챌린지, 허벅지 씨름, 촉각 테스트 등 '솔로 아티스트'로 살아남기 위한 미션을 하는 '피지컬 10' 코너와 관객들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보는 '스파클링 OOTD' 코너, 팬들이 김종현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은 포스트잇을 읽고 답해보는 '나의 입덕 이야기' 코너를 진행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제 김종현은 오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illiant Seasons'를 발매하고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