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모모랜드 출신 주이가 당차게 홀로서기를 선언한 가운데 새로운 프로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소속사 오늘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주이의 프로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주이의 숨길 수 없는 러블리한 텐션이 가득 담겼다. 주이는 MBTI(엠비티아이)부터 취미, 퍼스널 컬러 등 다양한 문답을 공개하는가 하면, 변함없는 사랑스러움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마치 토끼 같은 귀여움을 한껏 보여준 주이는 맑은 미소와 함께 청순함을 자랑,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유니크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여기에 주이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함께 핫걸의 자태까지 뽐냈고, 냉온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주이는 “변함없이 나와 함께해 준 팬들. 항상 너무너무 고맙고 앞으로 열심히 활발하게 다양한 모습 보여줄게. 이제 더 자주 보자”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주이는 앞서 오늘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주이는 “새 보금자리에서 저의 다재다능한 재능을 살리고 싶다”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늘엔터테인먼트의 첫 아티스트로 합류한 주이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새 도약에 나선다.
사진=오늘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