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픽이 쇼핑몰 기획전과 관련해 스페셜 투표를 진행 중이다.
2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건강기능식품기획전을 개최한다. 내 가수 응원과 함께 건강과 최대 리워드를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바이오틱스부터 활력을 위한 몸보신 상품들까지 총 60여 가지가 넘는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고 최대 리워드도 받아갈 수 있다.
기획전 관련 스페셜 투표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투표 주제는 ‘신뢰감의 상징, 대세의 증표 건강기능식품 모델’. 후보는 트롯픽에서 6월 셋째 주에 진행한 위클리 투표 부문별 상위 10명의 가수들 중 해당 주 득표 포인트가 20만 이상이며 올해 서대문과 동아일보 광고 리워드를 받은 이력이 있는 가수는 제외하고 25명 가운데 선정됐다. 후보는 박서진, 정서주, 박지현, 이찬원, 김희재, 박성온, 나상도, 조명섭, 지나유, 오유진이다.
본 투표는 광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데일리픽과 건강기능식품 구매 등의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스타픽 2가지를 모두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주인공에게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대문 전광판 서포트와 26일 동아일보 광고가 주어진다. 순위에 상관없이 20만 이상 득표한 경우에도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명동 전광판 서포트를 받는다.
한편, 트롯픽에서는 매일 출석체크하면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무료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무료 동영상 광고 시청을 통해 20개의 데일리픽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 광고 모두 시청 시 1개의 스타픽이 지급된다. 광고보기 미션을 통해 최대 10개의 데일리픽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을 지급받을 수 있다.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