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진짜 사귄다면 손석구 아닌 이동욱, 오빠 죄송해요”

입력 2024-07-16 2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장도연 “진짜 사귄다면 손석구 아닌 이동욱, 오빠 죄송해요”

방송인 장도연이 ‘썸남’ 월드컵에서 손석구가 아닌 이동욱을 선택했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겸손이 제일 쉬운 장도연이랑 한 차로 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게스트로 초대된 장도연이 송은이가 운전하는 차량에서 스몰토크 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역시나 송은이는 대중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질문을 가장 먼저 던지며 흥미를 유발했다. “손석구가 너랑 사귄대? 안 사귄대? 그 이후에 뭐가 있었어?”라고 물은 것. 공공연하게 장도연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손석구는 지난 3월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장도연은 “없었다. 기사를 좋게 써주셔서 내가 인기 많은 척 포장이 잘 됐다. 감사했다”고 털어놨다.

송은이는 “장도연 인기 많지. 요즘 끈적끈적한 거 없냐”고 물었고 장도연은 “없다. 건조하기 그지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송은이가 천우희도 팬이라고 밝혔던 것을 언급하자 장도연은 “사실 뭐 기분에서라도 팬이라고 하면 기분 좋지 않나. 팬이 아니면 굳이 그런 말을 하지 않을테고, 나에 대해 전혀 모르는 것 같은데 팬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말이라도 그렇게 해주시니 감사하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송은이는 카리나, 고윤정과 여행을 갈 것이냐고도 물었다. 두 사람 역시 장도연의 팬이라고 말했던 바. 장도연은 “기회가 되면 나도 가고 싶다. 내 착각일 수 있지만 그녀들은 나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싶었다. 특히 카리나 씨는 나에 대해 많이 알더라. 안 바쁘시냐. 뭐 이렇게 내 영상을 많이 보셨냐고도 말했다”고 고백했다.



송은이는 이동욱과 손석구를 두고 진짜 만나고 싶은 ‘썸남’ 월드컵도 진행했다. 한참을 고민하던 장도연은 “아휴 행복하지. 내 선택이니까 이동욱으로 하겠다”라며 “오빠 죄송하다”고 전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