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8월 초고속 컴백

입력 2024-07-30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웨이크원]

[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오는 8월 컴백 한다. 전작을 발표한지 3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앨범을 발표한다.

공개된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파라다이스)' 포스터에는 새 앨범명 'CINEMA PARADISE'가 쓰여 있는 가운데, 같은 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CON LA 2024'에서 공개된 스포일러 필름에 등장한 영화관 배경이 다시금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9인 9색의 찬란한 비주얼에 관심이 집중된다.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필름 속 아홉 멤버는 나란히 앉아 스크린을 바라보고 있다. 의문의 인물의 발걸음을 따라가는 오프닝 시퀀스에는 실제 영화가 상영된 듯 'with Special Appearance'라는 크레딧이 지나간다. 베일에 싸인 특별 출연의 정체는 누구일지, 또 ZEROBASEONE이 새 미니앨범으로 그릴 영화 같은 이야기는 무엇일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된다.

ZEROBASEONE은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이다. 전 세계적 인기에 힘입어 본격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 ZEROBASEONE은 최근 미국 그래미 뮤지엄 'Global Spin Live'와 'KCON LA 2024' 등에 잇달아 출격하며 글로벌 팬들과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이들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개최한다.

내달 미니 4집 'CINEMA PARADISE'로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ZEROBASEONE은 다시 한번 K-POP 새 역사를 작성할 것으로 예상돼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