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무가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내가 참 못나서’가 발매된다.
‘내가 참 못나서’는 헤어진 후에도 잊지 못하는 그리움을 그린 곡으로, ‘그렇게 떠난 나는 시간이 지났지만/지금까지 난 너를 잊지 못하고 있나 봐/내가 참 못나서 너를 놓아야 한 대/내가 참 못나서 너를 놓지 못한대’처럼 절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감성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다무가 가창에 참여해 탁월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NEEUN의 합작품으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지난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데뷔한 다무는 꾸준한 싱글 앨범 발매와 인기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은 수화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으로 쫄깃한 전개와 독특한 발상으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 중이다.
한편 다무가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내가 참 못나서’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