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완전체 라이브 통했다…유튜브 인기차트 9위

입력 2024-08-19 17:04: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어트랙트

사진제공|어트랙트

팀을 재정비하고 돌아온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유튜브 인기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그룹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19일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FIFTY FIFTY SPECIAL LIVE CLIP’ 영상이 이날 오후 유튜브 내 인기급상승 동영상 9위를 차지했다. 영상에는 최근 공개된 5명 멤버들이 찰리푸스의 ‘위 돈트 토크 애니모어’(We Don‘t Talk Anymore)와 리진의 ‘세컨더리 옵션’(Secondary option)을 커버한 라이브 무대가 담겼다.

이들은 지난 7월 실루엣 티저가 공개 직후 인기급상승 차트 3위에 직행하는 등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멤버 개개인을 소개하는 트레일러도 이미 수차례 인기 순위에 올랐다. 아테나의 개인 트레일러는 5위까지 올랐을 정도다.

특히 이번 영상으로 멤버 개인의 탄탄한 실력을 제대로 뽐내면서 가요계 안팎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영상이 각종 커뮤니티와 SNS로 퍼져나가면서 이날 오후 3시 기준 조회수가 50만 뷰를 훌쩍 넘겼다.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는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머리 숙여 인사드리고 싶다”며 “어트랙트 스태프들의 역량을 총동원해 최고의 콘텐츠와 퀄리티 있는 앨범으로 다시 한 번 중소기획사의 기적을 이루어내 케이팝의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30일 선공개곡을 발표하고, 9월 20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