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GOOD SO BAD’ 무빙 포스터 공개…ZB1표 SF 로맨스

입력 2024-08-22 0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새 앨범 타이틀곡 포스터 공개해 눈길을 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22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의 타이틀곡 'GOOD SO BAD(굿 소 배드)'의 세 번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별빛이 눈부시게 쏟아지는 우주 정거장을 배경으로 ZEROBASEONE이 그믐달 근처를 무중력 상태로 떠다니고 있는 모습이다. 하트 모양으로 터지는 폭죽을 비롯해 꽃과 필름, 체스판 등의 다양한 오브제가 콜라주 돼 키치한 매력을 전해준다.

ZEROBASEONE은 앞서 영사기 등 앨범의 주요 테마인 영화 관련 오브제로 꾸며진 타이틀곡의 첫 번째 포스터에 이어 청량한 여름날의 아홉 멤버의 찬란한 비주얼을 녹여낸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 나아가 이들은 "온 우주가 말해 / 그녀를 놓치지 마"라는 노랫말을 연상시키듯 우주 콘셉트의 세 번째 포스터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ZEROBASEONE표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를 발매한다. 지난 3개 앨범을 연속해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는 등 컴백마다 눈부신 K-POP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ZEROBASEONE이 그려낼 영화 같은 이야기에 이목이 쏠린다.

특히, 타이틀곡 'GOOD SO BAD'의 곡 작업에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지태가 깜짝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