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이게 바로 ‘MZ’다

입력 2024-08-25 12:53: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MZ 끝판왕’에 도전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4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19.99’의 ‘데인저러스’(Dangerous) 버전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데인저러스’는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의 영문 제목이기도 하다.

40초 분량의 영상 속 보이넥스트도어는 아지트에서 소소한 장난과 일탈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탄산음료를 흔들어 다른 멤버에게 주거나 콘솔 게임 중인 멤버들의 시야를 방해하고 도망친다. 또 고깔을 뒤집어쓰고 술래잡기를 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MZ력’을 발산한다.

스프레이로 그린 낙서가 인상적인 아지트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하는 풍경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영상에 감각적인 비트가 더해져 청각적인 재미도 끌어올렸다.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는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하는 한밤중의 일탈을 다룬 곡이다. 매 앨범 청춘의 일상을 유쾌하게 풀어낸 보이넥스트도어 특유의 위트와 ‘MZ력’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컴백을 일주일 앞둔 9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9월 9일 미니 3집 ‘19.99’를 발매하는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기준 올해 누적 음반 판매량 100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했다. 프로모션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관련 키워드가 X(옛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