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멀리 여행하라” 유로댄스 광풍 일으킨 디자이어레스 ‘Voyage Voyage’ LP [새 음반]

입력 2023-03-20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986년 발매 후 유튜브 누적 조회수 2억을 상회하고 있는 슈퍼송
유로댄스의 광풍을 일으킨 디자이어레스(Desireless)의 슈퍼송 ‘Voyage Voyage’가 LP로 발매됐다.

1986년 ‘Voyage Voyage(끝없는 여행)’를 발표해 유로댄스의 붐을 일으킨 디자이어레스 (Desireless)의 슈퍼 히트작이다.
전 유럽과 아시아를 유로댄스 광풍으로 몰아간 시대와 세대를 초월하는 슈퍼송. 당시 모든 나라의 방송국과 클럽에서는 이 ‘벨라 샹송’의 아름다운 노래를 틀어주기 바빴다.

2022년 새롭게 리마스터링해 10개의 트랙이 담긴 이번 앨범은 실력파 프로듀서들의 콜라보 작품이 추가됐다. ‘Voyage Voyage’의 슈퍼 인터내셔널 클럽 리믹스는 ‘DJ 에스테반’과 함께하며, 그의 유로댄스 히트곡 ‘Voyage Voyage’, ‘John’이 달콤한 노스텔지어 어쿠스틱 버전으로 담겨있다.

‘Voyage Voyage’는 1986년 발매 후 유튜브 누적 조회수 2억을 상회하고 있다. ‘뉴웨이브 디바’의 ‘Desireles - Voyage Voyage’ LP는 핑크컬러 한정판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