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순vs현숙, 영수 둘러싸고 삼각 로맨스→러브라인 대격변(나는 솔로)

입력 2023-05-10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 영수를 둘러싸고 옥순과 현숙이 ‘불꽃 삼각 로맨스’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수와 옥순, 현숙의 역대급 ‘2:1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세 사람은 얼음판 위 ‘썰매 데이트’를 즐기며 낭만을 만끽한다. 처음으로 ‘솔로나라 14번지’ 밖으로 나온 현숙은 “어안이 벙벙한데, 바깥 공기라도 좀 쐐야겠는데~”라며 잔뜩 들뜬 모습을 보인다.

반면 첫인상 선택에서 무려 3표를 휩쓸며 ‘위너’에 등극한 옥순은 “오늘 한우 도착했대요”라며 “엄마가 ‘이렇게 큰 선물을 받아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 ‘그분’께 감사드린다고 잘 전하래~”라면서 자신에게 한우를 선물한 ‘그분’ 영수에게 사진까지 보여주며 ‘쐐기 박기’에 나선다.

미묘한 ‘2:1 데이트’ 속, 영수는 마침내 ‘노 필터 속내’를 드러낸다. 영수의 예상 밖 모습에 MC 송해나는 “진짜야?”라고 ‘입틀막’ 하고, 데프콘은 “너무 다 얘기하는데? 혼내는 것 같은데?”라고 당황의 ‘너털웃음’을 터뜨린다.

잠시 후, 현숙-옥순과 차례로 ‘1:1 대화’에 들어간 영수는 ‘멘붕’에 빠진 표정을 드러낸다. 급기야 영수는 돌연 “아, 진짜 힘들다”며 “이제는 좀 집에 가고 싶어진다”고 호소한다. 결국 영수는 “찬 바람 좀 쐬고 10분 있다 돌아가자”고 한 뒤, 눈이 쏟아지는 차 안에서 홀로 한숨을 내쉬며 고뇌에 빠진다.

영수의 모습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지금 과부하가 왔다”라고 ‘로맨스 폭풍’을 맞이한 그의 상황을 짚어낸다. 영수, 현숙, 옥순의 ‘2:1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한 ‘나는 SOLO’는 평균 4.7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4월 4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4위에 올라, 전 국민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14기의 대혼돈 러브라인은 10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