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신슬기, 배우 데뷔…티빙 ‘피라미드 게임’ 확정 [공식]

입력 2023-06-01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2’에서 화제를 모았던 신슬기가 첫 데뷔작으로 ‘피라미드 게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슬기는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에서 근면·성실함의 표본이자 엘리트 전교 1등 서도아 역으로 캐스팅됐다.

‘피라미드 게임’은 동명의 학원 심리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지고 F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돼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신슬기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반장이자 전교 1등의 FM 성격을 지닌 서도아 역을 맡았다. 모범적인 성격 뿐만 아니라 통솔력과 리더십까지 지닌 근면성실 그 자체로 등장해 극의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신슬기는 “'솔로지옥2'를 통해서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너무 크다. 연기자로서도 정말 열심히 준비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신다면 좋은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슬기는 최근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알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