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출신 현진-여진-비비-고원-혜주, ‘루셈블’ 새 출발…츄-이브 응원

입력 2023-07-31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달소 출신 현진-여진-비비-고원-혜주, ‘루셈블’ 새 출발…츄-이브 응원

이달의 소녀 출신 5인방이 그룹 루셈블(Loossemble)로 새 출발한한다.

루셈블(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은 지난 29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첫 이벤트 '제1회 여름 운동회 - 달려라 오빛!'(이하 '오빛 운동회')을 개최했다. 이날 루셈블은 1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대형 젠가, 버블 파이터, 인간 컬링, 계주 등 다양한 종목을 즐겼다. 이들은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쿠키를 선물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오빛 운동회'에는 츄와 이브가 깜짝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루셈블 멤버들과 무대에 올라 근황을 전한 것은 물론 서로를 향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자는 약속, 그리고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에 함께 하고 싶단 바람을 전했다.

루셈블은 "팬 여러분들과 함께 웃으며 루셈블의 시작을 할 수 있어, 그리고 좋은 추억을 함께 만들 수 있어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여러분과 더욱 자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고 '오빛 운동회'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새로운 이름이다. '루나가 함께 모였다(LOONA ASSEMBLE)'는 뜻을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