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신곡 ‘댕댕’ 안무 영상 공개… 유쾌발랄 매력 과시

입력 2023-08-06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재미와 완성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힙한 매력의 캐주얼룩을 입은 마마무+는 신곡에 맞춰 경쾌한 군무를 펼쳤다. 바다와 산, 하트, 댕댕이 등 노랫말에 등장하는 단어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로 안무로 볼거리를 더했다. 특히, 양손으로 토끼 귀를 만드는 '2023 토끼춤'은 물론, 돈독한 합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페어 안무로 마마무+의 유쾌발랄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댕댕 (dangdang)'은 청량한 분위기에 두 멤버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맘플 표 서머송이다. '댕댕'이 가진 이중적인 의미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으로, 솔라와 문별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댕댕 (dangdang) 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마마무 화사를 비롯해 비투비 이창섭, 우주소녀 엑시, 권은비, 박소담, 아이키 등이 동참했다.

한편, 마마무+의 미니 1집 'TWO RABBITS'는 발매 직후 전 세계 1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