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개장 이후 최대 할인전 진행

입력 2023-11-28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월1일부터 17일까지 ‘JSW 윈터 피에스타’ 전개
-뷔페, 호텔, 쇼핑, 어트랙션 별로 역대급 파격 할인
-메가세일과 이벤트 50여 개 브랜드 참여 쇼핑 축제
제주신화월드가 개장 이후 최대 규모의 할인전을 실시한다.

12월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JSW 윈터 피에스타’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와 겨울 이벤트를 결합한 대형 프로모션이다. 호텔과 직영업장, 임대업장까지 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호텔&리조트는 숙박 일수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객실 단독상품을 할인하는 것은 호텔 개관 이래 처음이다. 4개 호텔&리조트(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 서머셋) 모두 적용되며 피에스타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2024년 1월1일부터 4월30일까지다.

식음업장은 랜딩 다이닝 디너 뷔페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디너 뷔페를 할인한다. 중식당 성화정과 르 쉬느아은 프로모션 세트를 할인하고, 겨울 시즌 케이크도 할인한다. 직영 식음업장의 할인 혜택은 네이버를 통한 예약 및 결제 시에 적용된다. 카페, 베이커리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흑돼지 전문점까지 리조트에 입점한 17개의 식음업장도 최대 현장 할인과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그리고 두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멀티파크 티켓도 할인해 네이버 전용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체험형 미디어 전시관 원더아일랜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13세 이하의 소인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존액트, 플레이타임, 로봇플래닛에서는 할인 및 선물 증정 행사가 마련되며, 웰니스 족을 위한 스파 프로그램과 뷰티 시술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제주애퐁당 등 20 여개의 쇼핑몰에서는 최대 할인과 사은품 제공을 전개한다. 키즈, 로컬 브랜드, 겨울 무드 세 가지 콘셉트의 플리마켓도 매주 금, 토, 일 리조트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고객 사은 이벤트도 있다. 제주신화월드 업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메리어트관 프리미어 스위트룸 1박 숙박권(1명), 신화관 슈페리어룸 1박 숙박권(14명),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2인 식사권(20명), 씨네라운지 영화 관람권(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JSW 윈터 피에스타’를 시작으로 호텔 로비 및 리조트를 겨울 분위기로 꾸미며 본격적인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시작한다. 12월30일과 31일 ‘JSW 카운트다운 2024’ 콘서트도 열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