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0K 페스타’ 실시

입력 2024-03-04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31일까지 봄 시즌 첫 티오프 프로모션 ‘10K 페스타’를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필드 라운드 시즌인 3월을 맞아 신제품 제안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 중 2024 봄·여름 신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선보이는 봄 시즌 전략 상품인 ‘무브먼트 재킷’은 스윙 동작 구현 시 신축성이 요구되는 견갑골부터 겨드랑이 구간에 파워 저지원단을 사용했다. 또 몸통 회전 시 시선이 닿는 부분에 레드라인 포인트가 강조되게끔 디자인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변덕이 심한 봄 필드 기후에 맞게 2.5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발수 기능 및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또 ‘여성 포켓 포인트 전체 플리츠 큐롯’은 포 웨이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신축성과 활동성을 자랑한다. 오염에 강한 발수 기능 소재를 적용해 퍼포먼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회사 측은 “봄 시즌 첫 티오프에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과 함께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시키는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안한다”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