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손, 오늘(17일) 신곡 발매…한지원 피처링

입력 2024-03-17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르손(LeSon)이 주로 선보였던 R&B가 아닌 힙합 장르로 돌아온다.

르손은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Guess We ain't just Friends Now’(게스 위 에인트 저스트 프렌드 나우)를 발매한다.

‘Guess We ain't just Friends Now’는 르손이 평소 선보였던 R&B(알앤비) 장르가 아닌, 힙합 장르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이다. 술에 취해 잠든 사람들 사이 짝사랑하던 사람과 발코니에서 깊은 이야기를 보내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Guess We ain't just Friends Now’는 친구 사이가 아닌 그 이상의 사이가 되어버린 스토리를 그려냈으며, 친구 이상의 관계를 전해주고자 하는 뜻의 가사가 담겼다.

특히 ‘Guess We ain't just Friends Now’에는 신예 래퍼 한지원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르손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이번 신곡으로 새로운 챕터를 열 르손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