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다이나믹 듀오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2차 라인업

입력 2024-03-28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아이엠→다이나믹 듀오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2차 라인업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Tone and Music Fesival 2024)’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에는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다이나믹 듀오, 자신만의 짙은 색깔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몬스타엑스 I.M(아이엠), 소울풀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죠지가 합류했다.

특별히 이번 2차 라인업에는 톤앤뮤직 페스티벌 최초로 해외 아티스트 세 팀도 포함됐다. 레트로 감성과 잘 어울리는 허스키 보이스의 Fly By Midnight, 담백한 음색과 공감가는 가사로 위로를 보내는 싱어송라이터 vaultboy, 그리고 다채로운 음색이 매력적인 J-POP 아티스트 토미오카 아이가 함께한다.

Fly By Midnight은 올해 초 무신사 개러지에서 열린 첫 내한공연을 매진시켜 사람들을 놀라게 한 듀오 밴드다. 싱어송라이터 vaultboy 또한 첫 내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으며, 토미오카 아이의 경우 SNS에 올린 본인의 곡 ‘Good bye-bye’ 영상이 615만 뷰를 기록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TMF 2024를 기획 및 제작하는 엠플엔터테인먼트는 “R&B와 소울 음악을 기반으로 페스티벌을 구성하되 여기서 확장되는 다양한 장르를 한 곳에 담고 싶었다”고 밝히며 “곧 공개되는 최종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TMF 2024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얼리버드 티켓까지 매진되었으며, 할인폭이 줄어든 이후 등급의 티켓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TMF 2024의 티켓 정보 및 라인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