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비 지원…G마켓 멤버십 회원 혜택 강화

입력 2024-04-08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니버스 클럽라운지’ 전격 오픈
파격적인 브랜드 제휴 혜택 제공
G마켓이 멤버십 회원 전용 프로모션 ‘유니버스 클럽 라운지’를 오픈한다. 파격적인 브랜드 제휴 혜택을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만 누릴 수 있도록 우대 혜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유니버스 클럽 라운지는 다양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매월 2∼3회씩 진행하는 고정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정식 출범한 이후 G마켓에서 멤버십만을 위한 전용 프로모션을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첫 번째 행사는 8일부터 14일까지 GS칼텍스와 함께 ‘주유비 지원’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GS칼텍스 ‘바로주유 주유쿠폰’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ID 당 1회 구매 가능하며, 결제한 금액은 이후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해당 주유쿠폰은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주유 시 사용할 수 있다. 앱에 쿠폰을 등록한 날부터 14일 이내 사용하면 된다. 경품 이벤트도 연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한다. 당첨 발표는 19일 예정이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 이어 ▲22일 ‘최태성 역사 강연회’ ▲29일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제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8일부터 G마켓에서 ‘유니버스 클럽 라운지’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최진영 G마켓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G마켓의 강점인 ‘다양한 브랜드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오직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제휴 혜택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