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케이X김민석 만나버렸다! 美친 먹방 레전드 예약 (전참시)

입력 2024-04-13 2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케이X김민석 만나버렸다! 美친 먹방 레전드 예약 (전참시)

노래도 먹방도 잘 하는 DAY6(데이식스) 영케이와 멜로망스 김민석이 만났다.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94회에서 영케이와 김민석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영케이는 음식에 진심인 김민석과 만나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쉼 없이 양꼬치를 먹는다. 영케이와 김민석은 대결을 펼치듯 주거니 받거니 양꼬치를 먹고 이들은 거듭 추가 주문을 해 사장님까지 놀라게 만든다.

영케이와 김민석의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도 흥미롭다. 두 사람은 먹성은 물론 역주행 신화의 아이콘이라는 점까지 꼭 닮았는데 이 외에도 이들에게는 다양한 평행이론이 존재한다고.

한편 영케이와 김민석은 추억의 명곡으로 참견인들을 푹 빠져들게 만든다. 노래방으로 간 두 사람은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데 두 사람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후에도 영케이와 김민석의 먹방은 계속된다. 영케이가 추천하는 홍어 맛집으로 향한 두 사람은 그 맛에 제대로 취한다. 영케이와 김민석의 유쾌한 먹키타카는 13일(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