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WAVE(비웨이브), 러블리함으로 무장한 5세대 걸그룹 온다

입력 2024-04-15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6인조 걸그룹 BEWAVE(비웨이브)의 데뷔 앨범이 윤곽을 드러냈다.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EWAVE(비웨이브)의 첫 번째 미니 앨범 'BE;WAV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미지에는 푸른 하늘과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물결, 하트 모양의 비눗방울을 통해 표현한 프레시한 느낌과 함께 신곡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ING !'을 비롯해 수록곡 'Blue Wave'와 'Shine'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된다. 가요계에 첫 출사표를 던질 데뷔곡 'SING !'은 BEWAVE(비웨이브)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담아낸 곡으로 핫한 히트곡 메이커인 프로듀싱 팀 벤더스(VENDORS)의 리더 나노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프로듀싱 팀 벤더스(VENDORS)는 글로벌 그룹 엑소, NCT, 워너원 등과 작업했고 리더인 나노는 최근 SBS '유니버스 티켓'에 출연해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와 함께 참가자들에게 신곡을 선물하기도 했다.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나노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화려한 데뷔를 예고한 BEWAVE(비웨이브)가 대중들에게 자신들만의 색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BEWAVE(비웨이브)의 데뷔 앨범 'BE;WAVE'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