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오늘이 지나면’ 26일 발매

입력 2024-04-23 07: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한가빈이 웹툰 ‘궁궐의 맹수’ OST를 부른다.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오늘이 지나면’이 발매된다.

‘오늘이 지나면’은 사랑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오늘이 지나면 내일이 지나면 그때는 나도 괜찮아 괜찮아질게/I just want to you 너의 사랑만 바라왔던 내 마음도 다 이별할 테니’로 시작되는 가사가 애절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한가빈의 매혹적이면서도 시원한 보이스가 곡을 가득 채우며 세련된 사운드와 조화를 이뤄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여러 드라마, 웹툰 OST 작업에 참여한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 후 지난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음악 실력을 입증했다. 이후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오늘이 지나면’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