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의 결정체”…성유리, 워너비 패션 아이콘의 아우라 [화보]

입력 2019-12-20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성유리의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매력이 담긴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빅토리아 양식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하와이의 한 공간에서 진행된 이번 작업을 통해 성유리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성유리는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클래식한 트위드 원피스와 앵글부츠로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드러냈으며, 볼륨감 있는 퍼프 소매 블라우스에 트위드 베스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런가 하면, 그는 코럴 컬러의 메이크업을 분위기 있게 소화해내면서 자신의 아름다운 비주얼을 한층 더 부각시켰는데, 클로즈업 컷에서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도회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성유리는 다양한 표정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포즈, 그리고 뛰어난 패션 소화력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는 자신만의 감성을 더해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강인함이 묻어나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으며, 각 콘셉트에 맞게 섬세하게 변화를 보여주면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성유리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