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환, KBS 새 일일드라마 함께해요 (금이야 옥이야)[DA포토]

입력 2023-03-24 2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3일, KBS1 새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최지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서준영, 윤다영, 김시후, 최종환, 송채환, 이응경, 김영호, 최재원, 이윤성, 최필립, 강다현, 김시은이 참석했다.

‘금이야 옥이야’(극본 채혜영, 유상영, 백금/연출 최지영)는 싱글 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다.

서준영은 생활력 강한 싱글 대디 금강산 역, 윤다영은 황동푸드 집안에 입양된 입양아 옥미래 역을 맡았다. 시후는 예의 바르지만, 이면에 냉정한 차가움을 숨기고 있는 동주혁으로, 최종환은 동주혁의 아버지이자 황동푸드 사장으로 야망을 지니고 있는 동규철로 분했다.

송채환은 금강산의 장모이자 홍도네 반찬가게 실세인 마홍도 역, 이응경은 옥미래의 양모이자 황동푸드 회장의 무남독녀 황찬란 역, 김영호는 마홍도네 문간방에 기거하며 지내는 제빵사 김두호 역, 최재원은 자유로운 영혼으로 사는 금강산의 아버지 금선달 역으로 등장한다.

이윤성은 주책없지만 귀여운 올드미스인 동규철의 동생 동규선 역, 최필립은 장모 마홍도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큰사위 은상수 역, 강다현은 마홍도의 셋째 딸인 취업 준비생 이예주 역, 김시은은 금강산의 딸이자 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중2병이 시작된 금잔디 역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금이야 옥이야'는 3월 2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