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우아한 봄의 여신…시크한 매력까지 [화보]

입력 2024-02-26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혜교, 우아한 봄의 여신…시크한 매력까지 [화보]

배우 송혜교가 함께한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봄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SPRING ON THE ROAD’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봄을 닮은 다양한 컬러와 소재가 돋보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극강의 여신 미모와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2024 봄 시즌 아이템을 완벽 소화했다. 지난 캠페인 화보에 이어 도회적이면서도 우아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송혜교는 다양한 컬러의 셋업, 소재감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착용해 산뜻한 봄의 감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스커트 라인에 엣지 있는 포인트가 더해진 원피스를 입고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외에도, 크롭 자켓과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우아한 무드가 돋보이는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권혁재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을 선택했다. ‘검은 수녀들’은 2015년 개봉한 장재현 감독의 ‘검은 사제들’ 속편으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물이다. 송혜교는 강한 의지와 거침없는 행동으로 소년을 구하려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는다. 그를 비롯해 전여빈, 이진욱, 문우진 등이 출연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