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비밀 없을 것 같은 사랑스러움…새 프로필 사진 공개

입력 2024-04-19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강한나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새 프로필에는 강한나가 기존 작품들에서 선보였던 도도한 세련된 분위기나 단아하고 고혹한 매력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강한나는 해사한 미소와 무결점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 없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마치 뷰티 브랜드 광고를 방불케 한다. 또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시크하고 당찬 원인재,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자유분방하고 당차지만 영민하고 따뜻했던 유정을 지우고 긴 생머리에 풀뱅 앞머리로 헤어 스타일을 바꾸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강한나는 5월 1일 공개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에서 12년 차 예능 작가 온우주 역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극 중 온우주는 열정 가득한 예능 작가로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계산적이기보다는 감성적인 캐릭터다. 이에 강한나는 비주얼부터 확 달라진 모습으로 캐릭터가 가진 에너지 넘치는 사랑스러움은 물론 코믹함과 능청스러움까지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소화할 전망이다.

강한나 주연의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로 오는 5월 1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