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_’아웃도어 풀’(왼쪽)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송월 ‘타올쿤’ 협업 프로모션 사진제공|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아이와 함께 여행 등 취미 활동을 즐기는 ‘볼로’(BOLO, Babies Open Life Opportunity)족이 인기여서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며 “물놀이, 미식, 아트 체험 상품부터 캐릭터 팝업존까지 아이와 부모 모두 즐기기 좋은 콘텐츠 마련했다”고 말했다.
우선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썸머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영어 멤버십 클럽 ‘블루타이거’의 ‘키즈 아트 클래스’와 가족 고객을 위한 ‘아트 웰니스 요가 클래스’도 참여할 수 있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과 야외수영장 풀사이드 바 맥주 및 음료도 제공한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송월과 손잡고 캐릭터 ‘타올쿤’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올쿤은 송월 타올의 아메리칸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에서는 ‘타올쿤’의 타월 제품과 문구, 패션과 생활용품 등 각종 굿즈를 전시한 팝업존을 운영한다.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입구에도 ‘타올쿤’ 포토존을 마련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