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액티비티 공간 ‘바운스 더 퍼스트’ 6월 26일 오픈
어린이 무료 식사 혜택 등 여름맞이 식음 프로모션 전개
어린이 무료 식사 혜택 등 여름맞이 식음 프로모션 전개
인스파이어 몰에 새로 개장한 어린이 복합 놀이문화 공간인 ‘바운스 더 퍼스트’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우선 인스파이어 몰에 1480㎡ 규모의 어린이 복합 놀이 문화공간 ‘바운스 더퍼스트’를 6월27일 개장했다. 아이와 보호자 동반 입장이 가능한 ‘바운스 더 퍼스트’는 실내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가 올해 신규 론칭한 브랜드다. 유아부터 초등학생들이 전문교육을 받은 직원들의 관리 아래 공간별 테마에 맞춘 다양한 실내 놀이시설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트램펄린과 클라이밍, 집코스터, 튜브점프, 튜브 슬라이드 등 신체를 발달시킬 수 있는 활동적인 액티비티 시설부터 레고를 이용해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워터플레이, 모래놀이로 창의성을 자극하는 모래 플레이, 현실 공간의 배경에 가상이미지를 겹쳐 즐기는 AR 스포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케이드 게임 등 20여 가지의 즐길 거리를 갖추었다.
또한, 직영 레스토랑 여섯 곳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식음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서머 트릿: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인 ‘셰프스 키친’에서는 성인 1인 식사 시 동반 12세 이하 어린이 1명에게 뷔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MJ23 스포츠 바 앤그릴’과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 (캐주얼 다이닝), ‘홍반’ (중식), ‘가든 팜 카페’ (샐러드 바, 양식 단품 올데이 다이닝), ‘브라세리 1783’(프랑스식 비스트로) 등에서는 성인 1인 동반 시 키즈 메뉴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어린이를 위한 식음 프로모션 ‘패밀리 서머 트릿 키즈 잇 프리’를 진행하는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