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자인진흥원 ‘마을기업 상품 디자인 개선 프로그램’ 수혜·수행 기업 모집

입력 2024-08-02 14:13: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부가가치화로 마을기업 성장 지원
22일까지 프로그램 참여 신청 가능
마을기업 상품 디자인개선 프로그램 홍보 웹포스터. (사진제공=부산디자인진흥원)

마을기업 상품 디자인개선 프로그램 홍보 웹포스터. (사진제공=부산디자인진흥원)

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부산시와 오는 22일까지 ‘마을기업 디자인 개선 프로그램’의 수혜·수행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을기업 디자인 개선 프로그램’은 부산시 소재 마을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개발, 패키지디자인 개발, 제품디자인개발 분야를 지원하며 최종 2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수혜기업은 부산 마을기업이며 수행기업으로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중 시각디자인 분야, 제품디자인분야 또는 시각디자인 분야, 제품디자인 분야를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만이 신청 가능하다.

수혜기업과 수행기업은 컨소시엄을 구성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부산 소재의 수혜·수행기업은 부산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22일 오후 3시까지 진흥원에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접수해야 한다.

강필현 원장은 “부산지역 마을기업을 위한 역량강화지원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자립 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진흥원은 마을기업의 브랜딩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태현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