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희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늘봄학교 운영 현장 시찰

입력 2024-08-13 16:56:3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3일 순천용당초등학교 방문

김정희 교육위원장이 13일 순천용당초등학교를 방문해 늘봄학교 행복도시락 급식 봉사를 진행하고있다. 사진제공=전남도

김정희 교육위원장이 13일 순천용당초등학교를 방문해 늘봄학교 행복도시락 급식 봉사를 진행하고있다. 사진제공=전남도


김정희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장이 13일 전남 순천시에 소재한 순천용당초등학교를 방문해 늘봄학교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늘봄 교실 행복도시락 급식 현장 배식봉사와 늘봄학교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지도 및 점검하기 위해 전라남도교육청과 합동으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전남도의회는 학생 현황, 환경조성 상황, 급·간식 안전성, 등하교 안전, 안전관리 계획 등 준비 상황을 점검해 2학기 전면 운영에 대비할 계획이다.

김정희 교육위원장은 “세심하고 꼼꼼한 늘봄학교 운영으로 전남의 모든 학생들이 다채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으면 좋겠다”며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살피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라남도의회에서도 늘봄학교가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안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주도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게 늘봄학교 교육 운영에도 부족함 없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무안|양은주 스포츠동아 기자 localh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양은주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