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결혼’ 손담비♥이규혁 웨딩 화보 공개

입력 2022-02-24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5월 결혼’ 손담비♥이규혁 웨딩 화보 공개

5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손담비와 이규혁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4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담비♥이규혁의 웨딩 화보를 소개했다. 이들은 “엘르 브라이드 3월호에 담긴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들과 다양한 커플 주얼 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면서 “강추위에도 두 사람에게 의미 깊은 장소인 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두 사람은 멋진 결과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서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단독 컷에서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면서도 당당한 눈빛과 포즈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그해 12월 “교제를 시작한 지 3개월”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SNS에 키스 사진을 공개하는 등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손담비는 지난달 SNS에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5월에 결혼한다”면서 예비신랑 이규혁에 대해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규혁은 소속사 IHQ를 통해 “현명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