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동생 조지환 아내, 고부 갈등 오열 “오빠도 희망 없다. 배우로” (오은영 리포트)

입력 2022-06-07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은영 리포트’에 조혜련의 동생이자 배우 조지환이 아내 박혜민과 출연해 고부 갈등을 털어놓는다.

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 공개한 예고편에는 조지환 부부가 등장했다. 어머니가 함께한 식사 자리에서 시작된 대화에서 조혜련은 “둘이 얘기해”라고 외치고, 아내 박혜민은 “아니, 이 얘길 왜 꺼내는 거야”라고 불편해한다. 이에 조지환은 “내가 중간에서 힘들어서 그래”라고 소리친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오은영 박사는 “그렇게 하면 안 된다”고 말하고, 조지환은 “그건 못하겠다”고 거부 의사를 밝힌다.

이어진 영상에서 조지환은 “니 꿈 쇼핑 라이브 하면서 돈 벌어?”라고 말하고 시어머니 역시 “그 꿈 접고 간호사를 들어가라 이 말이지”라고 말한다. 또 조지환은 “자기가 그만큼 메리트가 없다는 생각은 안하냐”고 묻고, 시어머니는 “희망이 있을 것 같냐”고 말한다. 자신의 꿈을 반대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박혜미는 눈물을 머금고 “오빠도 희망 없어요. 배우로”라고 날선 반응을 보인다.

오은영 박사는 “문제가 한 두가지가 아닌 것 같다. 고부갈등은 1대 1의 문제가 아니다. 1대 다다”라고 설명을 시작한다.

서로의 첨예하게 다른 입장 차이와 고부갈등까지 더해진 조지환 부부의 사연은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MBC 방송화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