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2명” 돌싱 배수진♥배성욱 동거, 재혼 두려움 고백 (결말동)[TV종합]

입력 2023-02-07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빠가 2명” 돌싱 배수진♥배성욱 동거, 재혼 두려움 고백 (결말동)[TV종합]

배수진♥배성욱 커플이 채널A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동거 일상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첫사랑과 재회해 알콩달콩 지내고 있는 1년 차 ‘돌싱맘&미혼남’ 동거 커플 배수진&배성욱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배성욱은 배수진의 6세 아들 임래윤을 데리고 단둘이서 ‘아빠와 아들’의 데이트를 했다. 두 사람은 커플 이발을 하고, 어린이 치과도 다녀오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패스트푸드점에서 래윤은 “어디 있어? 진짜로 진짜 아빠는?”이라는 돌발 질문으로 배성욱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배성욱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이었다. 래윤이는 늘 친아빠를 만날 때, ‘할미할비아빠’라고 했는데…”라면서도 “아빠가 두 명인 것에 대해서 래윤이가 혼란스럽진 않을까”라고 래윤이를 걱정했다. 이어 두 사람은 배수진을 위한 꽃다발을 사서 집으로 들어갔고 ‘가족 잠옷’을 입고 함께 시간을 보냈다.

이후 아이가 잠들자 배수진과 배성욱은 2세 계획과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배성욱은 이제 6살인 래윤이를 위해서라도 결혼을 통해 하루 빨리 관계를 확실히 하고 싶어했다. 하지만 배수진은 한 번의 실패가 결혼에 대한 두려움으로 다가와 조금 더 신중하게 결혼하고 싶어했다. 배수진은 2세 계획에 대해서도 래윤이를 낳을 때 건강상 무리가 갔던 상황을 생각하며 고사했다.

배수진♥배성욱 커플과 더불어 2주 차 초보 동거 커플 정세미&최준석과 여러 사정으로 파혼하고 다시 동거 생활로 돌아간 안주연&김한균 커플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는 채널A에서 매주 월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