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가 생존 서바이벌에 뛰어든 플레이어 14인의 라인업을 최초 공개했다.
28일 첫 공개될 ‘피의 게임 시즌2’는 두뇌, 피지컬 최강자들이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피의 게임 시즌2’는 ‘피의 게임 시즌1’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규칙, 플레이어 라인업을 예고한다. 야생과 저택을 오가며 경쟁자들을 제치고 살아남기 위해서는 막강한 스펙이 요구되는 가운데 각종 서바이벌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던 최강자들이 ‘피의 게임2’에 총 출동한다.
먼저 티저 포스터로 ‘피의 게임2’ 참가 소식을 전한 홍진호와 덱스, 박지민. tvN ‘더 지니어스’ 시리즈 초대 우승자 홍진호부터 ‘피의 게임’ 경험자이자 게임의 판을 흔들었던 핵심 플레이어 덱스와 박지민이 다시 한 번 생존경쟁에 뛰어든다.
한국인 최초로 NBA에 입성한 레전드 농구스타 하승진과 일본 명문 게이오대학 출신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 세계 포커대회에서 우승한 포커플레이어 현성주, 월드 챔피언 크럼프 크루 댄서 넉스가 참전한다.
아이큐 156의 상위 1% 멘사 회원 유리사, 웹 예능 ‘생존남녀’ 우승자 래퍼 윤비, 미국 브리검영대학의 장학생으로 조기 입학한 래퍼 서출구, 웹 예능 ‘머니게임’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BJ 파이도 이름을 올렸다.
이화여대 출신의 래퍼 케리건메이와 서울대 의대에 재학 중인 수능 만점자 이진형, 최근 송혜교와 친분이 알려지면서 주목받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 우승자 출신 모델 신현지도 출연한다.
‘피의 게임 시즌2’는 28일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