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철 트러플 짜장 라면’ 대체 뭐길래…한혜진, 폭풍 흡입 (내편하자)

입력 2023-11-27 22: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톱모델 한혜진을 사로잡은 이희철표 짜장 라면 비법은 대체 무엇일까.

29일(수) 0시에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맛집 냄새를 기가 막히게 잘 맡는다는 '인간 미슐랭' 풍자가 “5년 넘게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맛있어”라며 인정한 요식업 CEO 이희철의 짜장 라면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이희철은 가수 화사에게 전수했던 '트러플 짜장 라면'을 현장에서 직접 만들었다.


이희철은 "면발이 약간 투명해지면, 그때 물을 버리는 게 가장 적당해요"라는 꿀팁을 일러주는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요리 비법을 전수하기도 한다.

이후 트러플 오일과 부드러운 수제 소시지까지 더해진 트러플 짜장 라면의 참기 힘든 향기와 비주얼에 출연진들은 "맛없을 수가 없겠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식단에 예민한 한혜진마저도 한 입을 먹은 뒤 “제가 이거 다 먹어도 돼요?”라면서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폭풍 흡입을 선보여 톱모델마저 사로잡은 이희철의 원조 디테일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2' 영상 캡처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