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3가 바로 오늘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1-3화를 공개한다.
매 겨울을 뜨겁게 달군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이 시즌3로 더 새롭고 과감하게 돌아왔다. 오늘 공개되는 1-3화에서는 ‘솔로지옥’만의 특징인 천국도와 지옥도의 정체성이 강화됐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규칙의 추가로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김정현 PD가 시즌3를 “첫날부터 가장 빠른 속도를 보인 시즌”이라고 밝힌 만큼 1화에서는 처음 만난지 30분 만에 첫인상 투표를 진행, 역대급 빠른 속도의 천국도 데이트가 펼쳐진다. 특히 솔로들은 매 시즌 로맨틱한 장면들을 탄생시켰던 천국도의 야외 수영장에서 과감한 스킨십을 해 시즌2의 출연자이자 천국도 선배인 MC 덱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어느 시즌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솔로들의 관계만큼 시즌3의 싱글 남녀들은 더 사랑에 적극적이고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며 ‘플러팅 전쟁’이 벌어질 ‘솔로지옥’ 시즌3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웃음을 자아내기도 할 전망이다.
사진=넷플릭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