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학다리 모델 포스…비하인드 영상도 매혹적인 자태

입력 2024-02-20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문가영 학다리 모델 포스…비하인드 영상도 매혹적인 자태

배우 문가영이 극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키이스트는 20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 SNS,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소속 배우 문가영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패션 브랜드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 광고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서 문가영은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역동적인 포즈를 선보였다.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와 풍성한 웨이브 헤어를 완벽 소화한 그는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화이트 앤 블랙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착장에서는 긴 생머리로 변화를 주며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트위드 재킷과 숏팬츠, 스카프를 매치한 사진에서는 문가영 특유의 절제된 세련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시폰 원피스에 성숙함이 느껴지는 로우번 헤어까지 선보인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카메라 앞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 문가영은 섬세한 표정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포즈들을 시도하며 촬영 과정에서도 빛을 발했다는 후문이다.

문가영은 지난해 11월 아시아 여성 최초로 해당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바 있다.

한편, 문가영은 오는 3월 6일 첫 번째 산문집 ‘파타(PATA)’ 출간과 함께 작가로 데뷔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