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활동 재개→‘라이딩 인생’ 출연…“기대와 응원 부탁” [공식]

입력 2024-06-03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전혜진이 활동을 재개한다.

전혜진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전 “최근 전혜진 배우가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전혜진 배우는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품 '라이딩 인생'에서 극을 이끌어 가는 인물인 이정은 역을 맡아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새 작품으로 만나 뵐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 배우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12월 27일 전혜진의 남편 故 이선균이 세상을 떠났다. 이어 지난 3월에는 시부상까지 겪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전혜진 배우가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하였습니다.

전혜진 배우는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품 '라이딩 인생'에서 극을 이끌어 가는 인물인 이정은 역을 맡아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새 작품으로 만나 뵐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 배우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애정으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소속 배우들을 지켜봐 주시는 모든 기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