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루망 2013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外

입력 2013-03-08 13:02: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루망 마제스티 로열 VQ-IV 출시 기념 이벤트
마루망코리아는 2013년 신제품 마제스티 로열 VQ-IV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우산 등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3월 한 달간 진행되며, 공식 대리점을 통해 드라이버 구입 고객에게 골프우산 또는 파우치, 골프공(택1) 등을, 아이언 세트 구입 고객에게는 고급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2013년형 드라이버는 헤드를 부분별로 세분화한 구조(트리플 유닛 구조)로 반발력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유효 타구면을 확대해 방향 안정성에도 도움을 준다.
텅스텐 무게 추가 장착된 아이언은 이동 배치할 수 있는 ‘랩 캐스팅 제법’을 적용해 더 편안한 스윙과 볼 컨트롤을 쉽게 했다. (02)580-6900

▲혼마골프 여성용 베레스 키와미 2스타 출시
혼마골프(www.hanmagolfkorea.com)는 여성 골퍼를 위한 전용 모델 베레스 키와미 2스타를 출시한다.
우드와 아이언, 유틸리티 클럽을 모두 일본의 현지공장에서 만들었으며, 비거리와 방향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드라이버는 5피스 구조로 반발력을 높였다.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 클럽은 무게를 줄이고 무게중심을 낮추는 설계로 공을 띄우기 쉽게 했다. 아이언은 헤드 페이스를 넓혀 스위트 스팟을 확대했다.

▲엑스골프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
인터넷 골프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스골프(www.xgolf.com)는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프로가 본인의 프로필과 동반 라운드, 레슨이 가능한 날짜 등을 등록하면 아마추어 골퍼는 일정이 맞는 프로를 선택해 라운드를 신청하는 방식이다. 1544-9017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