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나이티드, 성인축구클리닉 3회차 회원 모집

입력 2019-06-25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가 지역 내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성인축구클리닉 2019년 3회차 회원을 모집한다.

인천 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성인축구클리닉은 인천 구단에서 인천시 축구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진행해온 프로그램으로 축구에 관심이 많고, 축구를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성인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성인축구클리닉 수업은 주 1회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볼 컨트롤, 패스, 드리블, 슈팅과 같은 기본기 훈련을 비롯하여 습득한 기술을 실전에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는 경기 훈련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3회차는 폭염이 우려되어 8월 수업을 진행하지 않고, 7월 한 달 4주 수업만 운영할 예정이다.

성인축구클리닉 수업은 인천환경공단 승기사업소(인천 연수구)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월요일·화요일·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되는 수업과 포스코에너지 신석체육공원(인천 서구)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는 수업 중에 선택하면 된다. 성인축구클리닉 수강료는 4주 기준 6만 원이다.

한편, 성인클리닉 3회차 참가 신청은 25일 정오부터 30일 자정까지 인천 유나이티드 구단 홈페이지 아카데미 성인축구클리닉 코너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인천 구단 마케팅팀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