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제2회 전국 청소년클럽 배구대회 개최

입력 2019-07-12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하 KB스타즈)은 13~14일 홈구장인 의정부체육관에서 ‘의정부시와 KB스타즈가 함께 하는 제2회 전국 청소년클럽 배구대회’를 개최한다.

배구 저변확대와 배구를 통한 청소년 체력증진 및 올바른 청소년 상을 구현하고자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의정부시와 KB스타즈 배구단이 주최하고 의정부시체육회, 의정부시배구협회가 주관한다.

전국 고등학교 단일팀으로 구성된 남고부 22팀, KB청소년배구클럽 U-22 포함 남대부 4팀, 여대부 4팀, KB청소년배구클럽 U-13포함 남중부 2팀 등 4개부 총 32개 팀 600여 명이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의정부시와 함께 대회를 준비하며 앞선 제1회 청소년클럽 배구대회보다 참가 팀 및 상금 등 전체적인 규모가 두 배 정도 확대됐다.

참가 팀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입상하는 팀에는 각각 상금과 메달, 상장을 수여한다. 남고부 우승팀에게는 KB스타즈 선수들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일일 지도교사를 하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5월 은퇴한 이선규 KB스타즈 유소년담당이 경기운영위원장을 맡아 선수가 아닌 행정가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한편 김학민, 김홍정, 박진우가 참석해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의정부시와 가까운 경기북부와 서울은 물론 그 이외의 전국 규모로 확대돼 진행하는 대회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재미있고 열띤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대회기간 동안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다영 기자 seody30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