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병 몸매 장윤주, ‘물속에서 더 섹시해’

입력 2012-06-20 11:09: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윤주, 수중 화보 ‘물속에서 더 섹시해’

모델 장윤주의 수중 화보가 공개됐다.

장윤주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 www.makeupforever.co.kr)와 화보 촬영을 진행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속 장윤주는 시크한 블랙의 비키니를 입고 막 수영을 마치고 수면 위에 올라온 듯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물 속에서 흠뻑 젖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엣지 있는 아이라인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신제품 ‘아쿠아 섀도우(Aqua shadow)’를 위한 것으로, 완벽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수중과 수면을 번갈아 가며 촬영됐다. 장윤주는 추운 새벽부터 시작된 긴 수중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스태프들을 격려했다는 후문.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장윤주 포스가 장난이 아니다”, “수영장에서 이렇게 매력적인 여자를 만나면 숨이 멎을 듯”, “물놀이 때 번질까봐 아이라인 그릴 엄두도 못 냈는데 장윤주를 보니 한번 시도해 보고 싶다”, “올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 돌입해야겠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윤주와 함께 한 아쿠아 섀도우 수중 화보는 7월호 매거진 및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KEUPFOREVER)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윤주는 현재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 촬영을 마치고 음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