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들, 김래원 첫사랑 찾기…“이요원? 허영란? 아님 대체 누구!”

입력 2013-01-14 21:45: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래원이 아련한 첫사랑을 고백해 화제가 된 가운데 상대인 여배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래원은 1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1살 연상의 여배우와 첫사랑을 했다고 밝혔다.

김래원은 “함께 작품을 하며 만난 1살 연상 여배우 때문에 어머니가 주신 금목걸이, 전축을 비롯한 집안 살림을 다 팔았다”고 말했다. 이어 “지하철로 왕복 3시간이 걸리는 여배우의 집까지 매일 데려다 주는 등 자신의 모든 것을 올인해 ‘종교와도 같은 사랑’을 했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첫사랑 때문에 한강에 뛰어들었다”며 그녀 때문에 죽을 뻔한 사연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된 것. 일부 누리꾼들은 “김래원이 대체 뭐가 부족해서…”, “그 여배우가 대체 누구야?”, “꼭 이제와서 밝힐 필요가…”, “김래원이 정말 많이 사랑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일부 누리꾼들은 김래원과 작품을 했던 여배우를 거론, 상대라 추측하며 “이요원 같다”, “허영란이다” 등의 의견을 내놨다.

한편 김래원의 첫사랑 이야기는 14일 밤 11시 15분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김래원 첫사랑 이요원 허영란’ SBS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