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연애전문가 변신… ‘플레이 가이드’ 주연 발탁

입력 2013-01-24 10:05: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담비 ‘플레이 가이드’. 사진제공|tvN

가수 겸 연기자 손담비가 연애전문가로 변신한다.

손담비는 ‘솔로 탈출 매뉴얼’을 시추에이션 드라마 형식으로 담은 케이블채널 tvN ‘플레이 가이드(PLAY GUIDE)’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플레이 가이드’는 2013년형 ‘투싼 ix’ 출시와 더불어 현대자동차와 tvN이 공동 기획한 작품이며,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손담비는 의뢰인의 연애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연애전문회사 ‘러브 에이전트’의 CEO 역을 맡았다. 상대역으로는 지난해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귀여운 반항아 김바울 역을 맡았던 박민우가 캐스팅 됐다. ‘러브 에이전트’의 CEO와 기획실장으로 출연할 두 사람은 극 중 흥미로운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손담비는 작품을 통해 모태솔로, 짝사랑 등 연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연애 고수의 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오래된 이성친구에게 고백하기, 사내연애 성공하기, 연하남 사로잡기 등 한번쯤 겪었을 법한 연애 고민이 드라마로 재탄생된다.

‘플레이 가이드’는 또 첫 방송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만의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손담비와 투싼 ix를 타고 자동차 데이트를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자신의 연애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연애 고민을 해결해줄 ‘러브 메신저’가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1일부터 2월10일까지 ‘플레이 가이드’ 홈페이지(http://playguide.interest.me/)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플레이 가이드’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자정을 넘긴 토요일 새벽 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동아 김민정 기자 ricky337@donga.dom 트위터 @ricky337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