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웨딩카 포착…‘이건희·배용준의 그 차’

입력 2013-01-26 14:39: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원더걸스 선예와 제임스 박 부부의 웨딩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웨딩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제임스 박은 지인으로부터 벤츠 마이바흐 차량을 웨딩카로 선물 받았다. 실제로 선예와 제임스 박은 웨딩업체에 따로 웨딩카를 요청하지 않았다.

선예가 결혼식 후 타게 될 웨딩카 마이바흐는 삼성 이건희 회장과 배우 배용준의 차량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는 이를 소유한 이들이 소수라고 알려져 있는 최고급 차량이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선예와 제임스 박의 웨딩카에는 이를 알 수 있는 ‘Love in Jesus’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웨딩카만 보아도 두 사람의 마음을 알 수 있다. 이날 수많은 스타 하객과 지인들은 결혼식장을 가득 메워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선예는 미국활동 당시 아이티 봉사활동에서 제임스 박과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약 1년 6개월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 후 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신접살림은 제임스 박의 집이 있는 캐나다에 차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이루어지며 주례는 선예가 다니고 있는 교회의 목사가 맡았다.

사회는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으로 지내온 2AM 조권이, 축가는 가수이자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박진영과 원더걸스 멤버들이 담당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