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권미진. 사진출처 | 권미진 블로그
50kg 체중감량에 성공한 개그우먼 김미진이 더욱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권미진은 최근 ‘헬스걸 권미진의 다이어트’라는 블로그를 개설하고 자신만의 살빼기 노하우를 누리꾼들과 공유 중이다.
7일 권미진은 블로그 내 ‘다이어트 일기’를 통해 하루 식단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촬영을 마치고 이동 중 차 안. 권미진은 스튜디오 조명이 없음에도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갸름해진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 여성스러운 옷차림에서 과거 그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환한 웃음이 사랑스럽기까지.
권미진의 블로그를 방문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제 다이어트 롤모델이에요”, “정말 예뻐진 거 같아요”, “살짝 보이는 쇄골 너무 부럽네요”, “블로그 잘 보고 있습니다. 자극받으려고 매일매일 들어오는 중입니다” 라며 댓글을 남겼다.
앞서 권미진은 2011년 KBS 2TV ‘개그콘서트-헬스걸’ 코너를 통해 동료 개그우먼 이희경과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권미진은 코너 종영 후에도 끊임없는 다이어트로 당시 103kg에 달하던 몸무게를 최근 50kg 초반까지 감량, 달라진 외모로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