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걸’ 권미진, 성형의혹 부른 ‘여신 미모’

입력 2013-02-08 14:29:4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권미진. 사진출처 | 권미진 블로그

개그우먼 권미진. 사진출처 | 권미진 블로그

‘폭풍감량 성공 권미진, 얼짱 개그우먼 합류?’

50kg 체중감량에 성공한 개그우먼 김미진이 더욱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권미진은 최근 ‘헬스걸 권미진의 다이어트’라는 블로그를 개설하고 자신만의 살빼기 노하우를 누리꾼들과 공유 중이다.

7일 권미진은 블로그 내 ‘다이어트 일기’를 통해 하루 식단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촬영을 마치고 이동 중 차 안. 권미진은 스튜디오 조명이 없음에도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갸름해진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 여성스러운 옷차림에서 과거 그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환한 웃음이 사랑스럽기까지.

권미진의 블로그를 방문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제 다이어트 롤모델이에요”, “정말 예뻐진 거 같아요”, “살짝 보이는 쇄골 너무 부럽네요”, “블로그 잘 보고 있습니다. 자극받으려고 매일매일 들어오는 중입니다” 라며 댓글을 남겼다.

앞서 권미진은 2011년 KBS 2TV ‘개그콘서트-헬스걸’ 코너를 통해 동료 개그우먼 이희경과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권미진은 코너 종영 후에도 끊임없는 다이어트로 당시 103kg에 달하던 몸무게를 최근 50kg 초반까지 감량, 달라진 외모로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