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프대디 아들 퀸시브라운, XIA(준수) 신곡 피처링 참여…★의 만남

입력 2013-07-11 10:33:23
프린트

가수 XIA(준수)와 퀸시브라운(Quincy Brown)이 만났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XIA(준수)가 미국의 유명 랩퍼이자 연기자인 ‘퍼프대디(Puff Daddy)’의 아들 ‘퀸시브라운(Quincy Brown)’과 호흡을 맞췄다. 미국에서 떠오르는 랩퍼이자 연기자인 ‘퀸시브라운(Quincy Brown)’이 XIA(준수)의 2집 타이틀곡 ‘인크레더블(Incredible)’의 피처링을 맡아 곡에 힘을 실었다. 퀸시 브라운은 곡 후반부 ‘넌 최면을 거는 듯해 넌 정말 놀라워(you’re so hypnotic girl, you’re incredible)’라는 내용 등의 영어 랩으로 곡의 매력을 더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들은 “에너지 넘치는 두 아티스트 XIA(준수)와 퀸시 브라운의 만남으로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실제로 두 아티스트는 L.A 현지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나 음악적 이야기를 나누는 등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이번 XIA(준수)의 뮤직비디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음악과 영상으로 이뤄졌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XIA(준수)의 ‘인크레더블(Incredible)’ 뮤직비디오는 세련된 감각으로 호평 받았던 1집 타이틀‘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의 뮤직비디오 제작진이 다시 뭉쳐 기대를 높였다.

XIA(준수)는 오는 15일 정규 2집 ‘Incredible’을 발매하고 당일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이는 멜론TV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